ESUNBON.ORG 이선본 회원가입  |  로그인
알림마당 풀모게시판 이선본의 소리 우남위키 뉴스
알림마당
박성현 이선본 대표가 CPAC 2019에 토론자로 참석했습니다.
이선본
조회 : 871    작성 : 2019-03-06 16:04:32

미국 최대의 보수주의 집회가 2019년 2월 27일부터 3월 2일까지 워싱턴 DC 인근 내셔널 하버에서 열렸습니다. 

 

컨퍼런스의 주제는 What Makes American Great(미국을 위대하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ACU(American Conservative Union, 미국 보수주의 연합)에서 매년 개최하는 이번 CPAC에서 주목할 점은 대한민국의 자유를 위한 세션이 마련되었다는 것 입니다.

 

Seouled Out: Preserving South Korea's Freedom(서울 아웃: 대한민국의 자유 수호하기)라는 이름으로 진행 된 세션에서 박성현 이선본 대표, 고든 창 변호사, 타라 오 한미연구소 연구원, 데이빗 맥스웰 민주주의 수호재단 연구원이 참석하여 문재인 정부에 의해 파괴되고 있는 자유민주주의와 표현의 자유, 안보, 경제문제 등에 대해 토론하였습니다. 

 

www.pennmike.com/news/articleView.html?idxno=16555 美보수연합집회 "文정부, 자유민주주의 가치 공격하고 있다" 지적 

 


CPAC 2019- Seouled Out: Preserving South Korea's Freedom, 왼쪽부터 고든 창, 박성현, 타라 오, 데이빗 맥스웰
 

 

 

 

 

해당 CPAC 2019의 동영상은 유튜브 세뇌탈출 - 트럼프의 정치본가 CPAC, 고든 창과 함께 한반도 운명을 논하다 

https://youtu.be/-_sveCT8eow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리스트